티스토리 뷰

(들판시티 ~ 봉신마을)

 

 

이번 진행에서 큰 사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술 되살리기

 - 비전신약 사용 -> 고라파덕 두통 해결

 - 받은 알 부화!!!!

 - 안개제거 사용

 - 딥상어동 진화~ 

 - 섀도볼 발견!!  (최애 기술)   

 - 봉신마을 도착

 

 

 

 

하트비늘로 갸라도스의 얼음엄니를 되살렸습니다!!

 

 

 

레인저 길호씨... 처음 보는 NPC입니다.

오~ 훈훈~~

 

 

리포트도 작성 해 줍니다.

 

 

 

 

맹독도 줍줍

자꾸 늪에 빠지는데 빠져나오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발버둥 치는 게 당연한 거군요?? 더 깊이 들어가지 않나요???

 

 

 

 

 

파라솔 아가씨도 처음보는 NPC인데!! 미... 미인이시네요~

 

 

 

 

기술머신을 교환할 수 있는 집도 있습니다.

 

 

 

조각들이 필요하군요... 세상에 공짜는 없으니까요...

 

 

 

경찰관... 역시 처음 보는 NPC 오!!!

훈훈!!!!?!??? 하지만 약해~

 

 

 

연구원.... 이름 상태가.....

진짜 스톰이네요....

 

이번엔 포켓레인저 커플!

이건 남캐가 더 잘 만들어진 듯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언제 받은 지 기억도 안나는 알이 부화합니다.

 

 

알에서는 핑복이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쾌청도 줍줍

 

 

 

그리고 포켓몬 저택에 왔습니다.

 

 

 

저택 안에 돌아다니며 멋진 도련님 웅비씨와 예쁜 아가씨 백합씨랑 배틀도 했네요. 돈도 많아서 좋습니다!!!

 

 

집주인은 한자랑씨군요..

집 안의 양 끝은 가사도우미분께서 막고 있고.... 흠.... 비밀이라고 하는데 더 궁금해지는 게 당연한 거겠죠?

 

 

신사와 마담! 

포켓몬스터 대표 부자들입니다!!

 

 

 

 

들판시티에서 뭔가를 해야 한다고 해서 비행~ 아니 공중날기로 다시 들판시티로 이동을 했습니다.

 

 

 

 

 

 

 

여기에 대습초원?이 있다고 해서 들어와서 사파리볼로 포켓몬도 잡고 안개제거도 얻었습니다.

사파리볼을 맘것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소드 실드에서는 너무 얻기가 어려워서 정말 안타까웠거든요.....

 

 

 

 

자꾸 도망가는 이 조무래기를 정말 끝까지 쫓아가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고라파덕들을 도와주자고 합니다!

 

 

 

 

고라파덕들에게 비전신약을 쓰니 애들이 도망가는데 중간에 한 아이 너무 웃기네요 ㅎㅎㅎㅎ

 

 

 

새 퀘스트를 받네요.... 봉신마을까지 가기...

 

 

 

 

 

닌자 놀이하는 아이도 컷!

말투는 보니까 애어른이네요....

 

 

 

 

 

조금 더 올라가다 보니 안개가 낀 곳이 있습니다.

 

 

 

바로 안개제거를 해 주었습니다. 근데 저 안개제거 위에 공백이 뭔가를 깜빡하고 온 것 같은 느낌을 자꾸 주고있네요.

 

 

 

 

찌르호크가 안개를 제거해주었습니다.

 

 

 

트레이너들이 보이네요.

 

 

 

 

귀여운 엘리트 트레이너 컷!

 

 

 

싫으면 레벨업을 하거나 포켓몬을 더 잡으세요 제발 ~ ㅎㅎ

 

 

 

돈은 두둑하게 줘서 좋습니다.

 

꽁냥꽁냥 나잡아봐라를 하는 엘리트 커플이 있습니다.

 

앗 커플!!!!

지옥으로 보내주마!!!

 

 

낙천?!

 

 

그리고 선배 시내?

 

 

 

후배 앞에서 망신을 시켜주었습니다. 그나마 강력한 포켓몬들을 꺼냈고

돈을 정말 많이 줘서 신기했던 친구들입니다.

 

 

 

 

 

그리고 딥상어동이 드디어 한바이트로 진화를 했습니다.

 

 

 

 

 

 

그리고 길을 너무 잘 막고있는 엘리트 트레이너...

 

 

 

나메일을 꺼냈습니다.

 

롱스톤도.... 그리고 나머지 하나도 컷....

 

 

 

 

태권왕은 쉽게 컷.... 그러니 발끈하네요...

 

 

 

 

뜻밖의 500원....

 

 

 

 

처음보는 NPC입니다.

 

 

 

 

 

 

새조련사는 렌트라로 교체 후 쉽게 컷!!!!

190000.....

 

 

 

그러게요....

 

 

닌자놀이 꼬마도 혼내주었습니다.

 

 

 

 

 

 

팬텀이 섀도볼을 계속 배우지 않아서 고민중인데 언젠가 배우지 않을까 하고 기다리던 중 얻게되었습니다.

팬텀에게 사용할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봉신 마을에 거의 다 온 것 같네요!!

 

 

 

 

오늘은 봉신마을 도착까지 하고 마무리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