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른 마을로 이동을 하려고 하니....
라이벌을 만났습니다.




배지 받은 것도 벌써 소문이 났군요...



영원시티로 이동을 해야하는군요!


자전거....를 받아야한다고 알려줍니다.

카운트 다운을 10부터 하다가 급발진합니다.




GMStation이라는 곳은 아직 들어갈 수 없네요.


축복시티에 왔습니다.



RPG게임의 기본을 알려주는 NPC입니다.



아직까지는 이렇게 진행을 해도 클리어에는 무리가 없네요.



다양한 곳...



길이 열릴거라네요...

현실에서도 통할련지.....




포켓치 주식회사도 한 번 들러봤습니다.


포켓치 주식회사 사장님께 말걸었더니 메모 앱을 추가시켜주시는군요! 땡큐 사장님 ~



음...


그 파치리스도 이번엔 당연히 입국했군요!


색?이 다른....?

포켓치 앱에 대한 설명들이 적혀있네요.


당연하지만 지키는 사람이 점점 없어지는 것 같은...


오?! 이런 것도 있군요.






카운터....?! 유용할 듯 하면서 무쓸모일 듯 한....




비전기술 설명도 해 주네요~



이제 떠나려고 했더니 G단이 길막을...?!!ㅜ



마박사라는 분이 이제 아주 당연하다는 듯이 저를 부려먹는군요....

저는 박사님 말씀이 이해가 안되는....?ㅜ! ㅋㅋㅋ


손봐주라니.... 무슨 조폭 두목이나 내릴법한 오다(Order)를 내리는...


그러게요!!


읭? 강탈?!


조수는.... 광휘...?



제 의사는 중요치 않더군요....



조무래기 & 조무래기 ~



갤럭시단이라 우주배경으로 나오는거 뭔가 어색하면서도 귀엽고 그렇습니다.


전투는 너무 쉬워서 패스~


응 너희가..... 넘 못하구요 ㅠㅠ


ㅂㅂ2 ~






뭔지 아마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것 같은 거는 기분탓이겠죠?



암요 ~



ㅎㅎㅎㅎ



진화하면 디지몬이 생각나는....ㅠㅠ


그리고 올라가다가 또 다른 NPC를 만났습니다.


음흠?


이수진이라는 사람이군요!
PC관리하는 사람?!



볼캡슐?!!

☺ 좋은사람이네요 그녀는...

설명도 해 주네요 ~



그리고 빨리 가고싶은데....


자꾸 전투가 ㅠㅠ



길가다 꼬몽울도 잡고~

 





또...

반바지 꼬맹이 삥도 뜯어줍니다.


짧은 치마소녀 삥도.... ㅎㅎ



표정이 귀엽네요...




그리고 험한 샛길로 진입했습니다.



좋은 기술! 암석봉인도 겟!


여긴 뭐 없네요....



그래도 뿌셔뿌셔 ~




새로운 곳.... 많은 전투를 하겠군요...

아로마 아가씨는 이로치인가요? 주변에 빛이 나네요...?!


그래도 꼬몽울은....


다른 하나는 체리버.... 🍒 안녕 바이 ~


흠.... 그래요?

공충채집 소년 등장!


이름이 영석이구나....?! 썩 좋은 이름은 아니네!




그리고 쌍둥이 자매!


한....방감은 너희겠지!! 흥!



사라 &. 사리!


포켓몬도 쌍둥이니 혹시?!


어라라 이럴수가 너무 빨리 컷트!


꽃향기마을에 도착했네요.

여기서 지라치 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왼쪽 할아버지께서 해당 스위치 계정으로 플레이한 소드실드 저장 데이터가 있으면 지라치를 주십니다.

오른쪽 할머니께서는 레츠고 이브이/피카츄 플레이 기록이 있다면 뮤를 주십니다.

뮤와 지라치 성격은 모두 랜덤이네요.


자리치는 레벨이 5입니다.



뮤는 레벨이 1이구요!



지라치 명랑성격을 뽑았는데!? 특공형이네요...? 전용기나 주요 기술들이요 ㅠㅠ




너흰... 뭘해도 폼은 안날고같앙...



뭔가 만담 콤비같네요...


딱히 중요한건 없으니 패스!



앗! 아이템?!


물뿌리개는 꼬부기물뿌리개 아닌가요?! 고라파덕이 웬말....?!


열매도 얻습니다.


열매를 많이 모았다면 실과 교환을 할 수도 있네요!


!



뭔가 중요한 이벤트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꽃향기마을을 지나....



풍력발전소로 왔습니다.



갤럭시단이 길막을 해서 다른 곳으로는 아직 갈 수가 앖거든요...

 

그래도 좋은 정보(수다) 땡큐 ~



골짜기발전소에 도착했네요.

깝질무도 잡아볼까 합니다



이번엔 천천히 플레이를 하고있어요.



브이젤도 나오네요.


브이젤도 겟!



오잉?!!!! 귀여운 꼬링크의 진화!?

럭시오!



그리고 찌르꼬도 진화?!


찌르버드!

찌르꼬링크 진화 모두 했네요 ~





그리고 브이젤 도등화면...



이겨보라고?! 하네요? 이지피지 ~
누워서 떡먹기!


 

이럴수가...
믿을 수 없네요..
저에게 지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다니...



이 녀석은 비겁하게 지고도 문잠그고 도망가네요...


읅..





발전소 키를 찾으러 가야하는군요!

소드/실드처럼 진행이 막히면 해야할 일을 크게는 알려줘서 그래도 어렵지는 않게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아까 막힌곳에 와 보니 꽃밭 안에 들어올 수가 있습니다.

 

조무래기들 또 혼내줘야겠네요.




흠....

강한포켓몬 약한포켓몬.... 그런건 없어!
약한 트레이너와 강한 트레이너만 있을 뿐!




그렇죠 제가 쫌 치죠?! 하핫




또 도망가네요...



그런데 아저씨께서 떨어진 아이템을 주워주셨습니다.


그건 바로 발전소 키!








다시 돌아가서 발전소 문을 열었습니다!



저기 간부가 보이는군요!?




방해꾼 꼬맹이도 처리!




 

조무래기 2 처리!



조무래기3(간부) 처리 예정입니다.


과연 그럴것인가?!



간부 마스!
마스(화성)인가요?

몬냥이라니....



컷?!


경험치는 꽤 주네요 ~




훗 당연한 결과입니다!


간부 용돈이 얼마없군요..... 쩝 ㅠㅠ


진짜 갔네요!


 

우주를 만든다라...



아.... 슬픈 현실...



풍선포켓몬...?! 흔들풍손?



꿀발라도...



별 일 없네요..


등산가 아저씨와 만났습니다.



산뜻하게....




4시가 되니 해가 떳네요....? 기막힌 대사와 타이밍...



또 전투!

 

 

 

이번엔 캠프보이입니다.

이렇게 보니 은근 다양하지 않은 것 같았지만, 생각보다는 NPC가 다양하네요!

 

 

 

싸울 포켓몬이 없다면 6마리를 채우는거부터 해야죠~ 


근데 NPC이름 종종 너무 대충 지은 것 같은 느낌이 드는건 저만 그럴까요?

 

 

 

 

 

남자 이름이 원지....?!!!

안될거야 없지만 너무 이상한 느낌이 드네요.

 

 

 

다음 목적지를 잊어 잠시 확인을 해 보았습니다.

 

 

 

량희....?!!!!

 

 

 

 

포니타는 뭐... 돌로 그냥;;;

 

 

 

 

 

 

패배를 인정하라 꼬마여,...

 

 

 

 

혜지는 그나마 잘 어울리는 이름이네요!

 

 

 

 

 

은지..?! 이 주변 여자NPC이름 다 지로 끝나는건 아니겠죠?

 

 

 

 

꼬링크도...뭐 쉽게?!

 

 

 

 

아가 돈이 별로 없구나.... ㅠㅠ

 

 

제발좀!!!

 

 

이름이 천하!! 멋진데?!??!!

 

 

 

뭔가 채두랑은 다른 격투소녀 스타일?! 근데 노랑에 주황에 뭔가 그냥 노리끼리하기만 한 느낌?!

 

 

 

알통몬은 너무 약해요....ㅠㅠ

 

 

 

 

레벨업!!

 

 

 

 

진짜로 왜 놀라는 걸까요....??!!!!

제일 미스테리한 부분입니다.

 

 

 

 

암요 격이 다르죠~

 

 

 

돈은 옆에 꼬맹이랑 크게 다르지 않네요...

 

 

 

또!?

 

 

 

 

 

이번엔 이름이 초선이네요.... 아....

한 번 신경이 쓰이기 시작하니 계속 신경쓰이는 NPC 이름 ㅠㅠ

 

 

 

 

쳇쳇!!

 

 

 

 

옆에 있던 집에서 잠시 쉬어갈 수 있다는 소문을 듣고 왔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그래야죠. 지당하신 말씀이십니다.

 

 

 

 

독?! 싫네요 벌써...

 

 

 

 

아이템도 줍줍!

 

풀베기로 자를 수 있는 나무! 길을 막고있지만 이제는 베어버릴 수 있습니다.

 

 

 

풀베기를 사용해서 숲 안으로 들어갑니다.

 

 

 

 

읭!??

 

 

 

이름이 모미인 NPC와 만났습니다.

 

 

 

혼자는 무섭구나...

 

 

 

 

같이 가자고 합니다!

 

 

ㅇㅋ!! 같이 합시다!

 

 

오? 이거 정말 좋네요!!

여기서 레벨업이 별로 안 되어있다면 편하게  필드 포켓몬들을 잡으면서 레벨업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포켓몬은 럭키를 쓰네요.

 

 

잉어킹이 드디어 새로운 기술도 배우고 있네요!

 

 

 

 

 

 

레벨업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꼬마돌도 새로운 기술도 배웠네요!

 

 

 

 

벌레포기선언?!!!

 

 

 

돈은....역시 좀 부족합니다.

 

 

 

이번엔 초능력자 커플입니다.

 

 

 

캐이시네요....

 

 

 

 






볼 것도 없이 컷!

 

 

 

캐릭터들이 다 귀엽습니다!! 이건 장점!

 

 

 

길에서 만난 무우마도 잡아보려고 했지만....

 

 

 

실패!

 

 

 

그렇군요!

 

 

 

이번엔 다른 초능력자 커플입니다.

 

 

 

 

요가랑과  고라파덕!!!

 

 

럭키는 무지개와 함께 등장, 그리고 그 파트너는 파이숭이입니다.

 

이상하지 않게 이겼습니다.

 

 

아아!

 

너무 쉽다!!

 

 

 

개무소도 만나서 슦 잡았습니다.

 

 

출구 도착!!!

 

 

모미님과는 여기까지군요 ㅠㅠㅠ

 

 

 

혼자서는 무리였을거라 말씀하시는...

 

 

 

그리고 근처에서 파치리스도 하나 잡았습니다.

 

 

초록포켓몬 조련사라.....

빨강의 매운맛을 한 번 보여줘야겠네요!

 

 

저장저장 하고! 출발!

 

 

마을 오자마자 체육관부터 들르는 센스~

 

스피드감 넘치는 라이벌 재훈이는 벌써 다녀간 듯 합니다.

 

 

전원을 이기면?!!

 

 

 

 

푸릇푸릇 합니다.

 

 

이 체육관의 컨샙은 숨바꼭질입니다.

 

그래도 1번째 NPC만 찾으신다면 그 후에는 해당 NPC와 전투를 끝내면 다음 NPC가 숨어있는 위치에 대한 힌트를 줍니다.

 

 

 

 

 

 

1번째 체육관 트레이너는 그냥 길에 많이 돌아다니는 짧은 치마 소녀! 리사!

 

 

 

NPC 포켓몬들은 정말 약하네요..

사천왕이나 관장 2차전은 꽤 어렵다고 하던데 난이도가 어려운것도 있겠지만 차이(GAP)이 커서 그런게 아닐까 싶네요.

 

 

 

찌르버드도 레벨업!

 

 

그건 아마 이번 생에는 불가능하실거라고 봅니다....

 

 

이렇게 다음 트레이너의 위치 힌트를 줍니다.

 

 

 

 

왼쪽에 보이는 돌 2개를 힌트로 찾아왔네요.

 

 

 

앗 혜진?! ㅋㅋㅋㅋ

 

 

 

꼬몽울이 나왔습니다.

 

 

세그루 위치는 아래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 나무 세그루는 주변의 다른 나무들보다 반절정도로 폭이 좁고 색도 다릅니다.

 

 

 

 

 

설이씨는 포켓몬이 한마리네요....?

 

 

모부기!

 

 

 

근데 저 위에 노랗게 보이는거 사람 머리인가요??!!! 이렇게 바로 보이네요!

 

 

이동해서 

 

 

 

컷!



 

 

아가씨 그건 당연한거랍니다.

 

 

 

 

그리고 나타난 관장! 유채

그냥 어디 갔다온거 아니죠?!?!

계속 안보이던데....;;;

 

 

풀타입이면 뭐.... 정말 쉬울 것 같아요....

전통의 약한타입 느낌이라 ㅠㅠ

 

 

 

 

넵!

 

 

 

유채 등장.... 뭔가 이 화면에 차라리 이름이라도 멋지게 넣어주지 싶네요 뭔가 나름 멋진데 허전한 ...??

 

 

머리 색 정말 신경쓰이는건 저만 그런거겠죠....???

 

 

 

 

세마리의 포켓몬을 가지고 있네요.

 

 

 

1. 채리버...??

 

 

이건 너무한데요??!!

 

 

다른 하나는 캡쳐도 안했네요... 에이스는 로즈레이드...

 

 

아직은요.....

 

 

 

 

파이숭이의 화염자동차!!!!

 

 

 

바로 컷!

 

 

 

근데 뭔가 지고도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이 신기하기도 하고 낯설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어떤 NPC도 이런 반응을 보여주지는 않았으니까요.

 

 

돈은 썩 나쁘지는 않네요.

 

 

 

 

그럼요!!

 

 

 

2번째 배지도 겟!!!

 

 

 

포리스트 배지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그리고..

 

 

 

 

 

 

 

 

 

 

앗.... 문제의 그 장면...!?!?!?!

 

 

 

 

2등신의 ???

 

 

 

 

 

이름은.... 내 이름은....

 

 

 

조금이요??? 조금은 아닌 것 같아요....

 

 

 

 

뭐.... 설마 뭐 주는거예요??!!?!

 

 

 

 


그.... 중요한일 맞죠?? 중요해서 꼬맹이 2명한테 시키신거죠...??!!

2명이 아니겠죠?!?!? 엄청난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이용한 아동착취 그런거 아니죠?!!!

 

 

므튼 이렇게 난천까지 만나서 풀베기라는 비기!!!!! 까지 습득을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