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봉신마을~ 연고시티)

 

 

이번 진행에서 큰 사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자기암시 획득

 - 박식안경 획득

 - 봉신마을 유적 조사

 - 태홍과의 조우

 - 다섯번째 배지 획득

 

 

봉신마을을 먼저 둘러보았습니다.

포켓몬 센터도 들르고, 아이템을 파는 가게에서 구경과 도구 구입도 했습니다. 

그리고 박식안경도 얻었네요.

 

 

 

 

유적을 들어가려고 하니 갤럭시단의 조무래기가 길을 막습니다.

 

혼내줘야겠죠?

 

 

 

 

혼내주고 유적 안으로 들어와서 구경을 좀 했습니다.

뭔가 진짜 낙서 같네요....

 

 

 

 

그 파란 머리 아저씨를 아니 총각을 다시 만났습니다.

인상이 참 강하네요.

맞는 말만 하는데 옳은 방법을 쓰지는 않을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그리고 봉신마을의 왼편으로 더 모험을...!!!

 

 

새 조련사와 배틀입니다!!

 

 

포켓몬 한 마리라 쉽게 근데 경험치와 돈은 쏠쏠하게 주네요~

 

 

 

 

그리고 엘리트 트레이너와 배틀을 하려고 했는데....

거짓말(나는 강하다!)만 여러 번 하더니 자기암시라는 기술머신을 줍니다.

본인이 약해서 강하다고 자기 암시를 하고 있군요....

 

 

 

다른 등산객님과 전투!!!

 

 

앗... 등...;;;산객이 아니라 유적마니아네요!

 

 

 

 

쉽게 잡았습니다.

그런데 지진이 없으니 한바이트는 꽤 약하네요.

 

 

 

저는 진짜로 강하거든요!!!

 

 

 

모처럼 숨어있었구나.... 미안..

 

 

 

864원 빨리 줘~ ㅎㅎㅎ

 

 

 

천관산의 입구였습니다.

준비를 철저히 하라는 팁이 적혀있지만 그건 아마추어나....ㅎㅎ

 

 

태권왕도 컷!!!

 

 

 

야생에는 데구리..... 가 나옵니다.

 

 

 

 

천관산 입구! 제가 한 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나갈 장비부터 주네요~ 

 

 

천관산 이쪽 입구 근처를 둘러보니.... 괴력이 있어야 하는 것 같은데.... 저는 없네요!???!!

 

 

 

맵을 확인하고 다시 연고시티로 날아가 주었습니다.

 

 

 

짜잔!!!

 

 

역시 마을에 오면 관장부터 교육해주는 게 인지상정이죠~

 

 

 

 

체육관 1층!!!

여긴 승강기(?)를 타고 올라가서 퀴즈 풀고 방에 들어가는 식으로 퍼즐이 이뤄진 체육관입니다.

일부러 틀리는 경우가 많겠죠?!

 

 

 

 

 

 

2층! 처음 승강기를 타고 올라와서 꼬마와 짧은 치마 소녀를 혼내주었습니다.

 

 

 

 

3층! 정답은 쉽지만 피크닉걸과 캠프보이를 또 삥 뜯어보았습니다.

 

 

 

 

4층....

이번엔 학원 꼬마 둘입니다.

근데 생각보다 부자네요 이 친구들...

 

 

 

 

5층!!! 드디어 좀 트레이너다운 트레이너!

엘리트 트레이너 둘이 있습니다. 

영호와 유향, 역시 돈을 그래도 다른 애들보단 쏠쏠하게 주네요!

 

 

 

멜리사....!!!

5번째 체육관 관장입니다.

고스트 타입을 사용하며.... 목소리가 크네요...

 

멜리사와의 배틀입니다.

1. 둥실라이드

2. 팬텀

3. 무우마직

이렇게 사용합니다. 생각보다 난이도는 쉽네요.

 

 

 

 

레릭배지와 파도타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섀도크루 기술머신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난천을 다시 만나 새로운 퀘스트를 받았습니다.

갤럭시단 이야기를 하고 운하시티 도서관으로 가 보라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