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하시티~ 강철섬)

 

 

이번 진행에서 큰 사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운하시티 방문

 - 라이벌 재훈(용식)이와의 배틀

 - 6번째 배지 획득!

 - 강철섬 방문

 - 현이??와 만남!

 

 

 

 

 

어디로 가아 하죠 아저씨~~

 

 

 

 

운하시티를 찾아보니 저 왼편 끝 시티입니다.

 

 

 

 

교환 도움을 요청하신 분이 계셔서 같이 교환을 진행했습니다.

스라크~ 핫삼으로 진화!!!!

를 도와드렸습니다.

저도 뭐 덕분에 핫삼을 도등했습니다.

 

 

 

 

그리고 운하시티로 가기 위해서 파도타기를 해 봤습니다!

낚시꾼들과 배틀을 해 봤습니다.

낚시꾼들은 역시나 물 포켓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갸라도스까지 들고 있네요.

 

 

 

 

 

 

그리고 배틀을 또 진행!!!

선원과 기타리스트!

플리워실도 얻었습니다~

 

 

 

그리고 박사님의 조수, 그리고 어느 친구의 아빠를 만났습니다.

 

 

 

 

 

운하시티도 잠시 구경하고, 포켓몬 센터도 들러 치료와 구경을 했습니다.

이제 엔트리가 거의 완성되어가네요.

 

 

 

 

 

 

 

라이벌 재훈이와 만났습니다.

배틀 준비!!!

 

 

 

 

1. 찌르버드

2. 헤라클로스

3. 팽태자

4. 포니타

5. ???

 

 

 

 

재훈이와 배틀 후 대화입니다.

살짝 강하다니.... 압승인데;;;;

양심이 없네요....

 

 

 

 

 

체육관에 왔습니다. 강철 타입 체육관이라고 하네요.

땅 타입도 그리고 불/격투 타입도 가지고 있지만 모두 물리형 포켓몬이라 살짝 걱정은 됐습니다.

대부분 트레이너들이 롱스톤, 강철톤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돈도 적당히 주고 쏠쏠하니 나쁘지 않네요.

이번에도 롱스톤!

 

 

 

 

 

다른 작업원도 롱스톤..... 흐....

제대로 된 한방은...? 롱스톤...?? ㅠㅠ

그다음은 강철톤....

 

 

 

 

 

 

한 가지만 고집하면 안 된다면서.... 포켓몬을 하나만 들고 있다니... 이렇...... 게 뭔가 말이 앞뒤가 안 맞는 경우도 있네요...

엘리트 트레이너라고 하기엔 많이 부족해 보이기만 합니다.

 

 

 

 

 

 

 

 

 

드디어 관장을 만났습니다.

관장 동관! 첫 체육관 관장 강석의 아버지라고 합니다.

 

1. 동미러.....

2. 강철톤

3. 바리톱스

 

뭐 어렵지는 않습니다. 편하게 바리톱스에서 파티 포켓몬 모두 꺼내서 경험치 든든하게 챙겼습니다.

 

 

 

 


마인배지 겟!!!

실도 받고, 러스터 캐논 기술머신도 받았습니다.

비전 기술인 괴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교환한 포켓몬도 70까지는 잘 따른다고 하네요~

 

 

 

 

 

 

 

나와서 라이벌을 만나면 도서관으로 오라고 이야기를 해 줍니다.

그리고 마을을 돌아다니다가 배를 타고 강철섬으로 먼저 가 보게 되었습니다.

 

 

 

 

 

 

강철섬에 배를 타고 가서.... 강철섬 안을 둘러봤습니다.

 

 

 

 

 

 

 

피크닉걸도 있고.... 뭐 안에 생각보다... 이것저것 있네요. 야생 포켓몬도 있고, 승강기가 보여서 아래로 내려가 보았습니다.

 

 

아래에 내려가 보니 현이라는 이상한 포켓몬 트레이너와 함께.... 별난 수행을 시작했습니다.

치료를 계속 해 주니 정말 편하게 사냥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