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막시티 ~ 들판시티)  

 

 

 

이번 진행에서 큰 사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4번째 배지 획득

 - 딥상어동 교환으로 받음

 - 갤럭시단을 조금 혼내줌 - 룸키 잃어버린 사람의 룸키를 찾아줌

 - 공중날기 습득(줍기)

 

 

하니님께 (?) 하나님??

하나라는 닉을 쓰시는 분께서 딥상어동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약속드린 것처럼 스토리의 끝까지 함께하겠습니다.!!!!

 

 

장막시티부터 모험을 시작합니다.

 

 

시작부터 갤럭시단에게 탈탈 털리고 있는 광휘 씨.....ㅠ

같이 싸우기 싫다고 했는데 준비해서 오라고 기다린다고 하네요.... 집착남... 쩝....

 

 

같이 혼내줄 예정입니다.

 

 

 

 

오!!!

모처럼 최종 진화체의 포켓몬들이 나왔습니다.

 

 

 

 

크로뱃 레벨 업!!!

 

렌트라도 레벨 업!!!

 

 

 

그러게나 말입니다.

 

도감을 되찾아주고 들어온 창고는.... 아이템이 보이네요!

 

저건 공중날기!!!

 

가본 적 있는 마을로 이동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214번 도로로 그래도 갑니다!!!

 

 

 

 

장막시티의 아래로 달려갑니다.

 

 

 

 

 

초능력자 연화.... 고오스 컷!!

 

 

뭔가 탐정 같은 지적인 느낌 물씬 나는 갬블러 인권 씨....

 

 

컷!!!

그래도 꽤 부자네요!!

 

 

 

 

도감이 부러워서 덤볐다는 컬렉터도 컷!!!

 

 

 

 

아가씨 진주는 도롱마담을 내보냈지만.... 위험을 예지하고 그 예지와 같이 가셨습니다..... 불타서요...

 

 

 

 

음 낫 베드... 3천 원!

 

 

 

 

초능력자 컷2

 

 

 

민희 씨도 컷.....ㅠ

 

 

입지호수 근처에서 길을 막고있는 연구원들을 봤습니다.

 

 

 

 

 

더 아래로 가니 영업이 끝난 가게가 있네요.

 

 

 

트릭룸도 얻었습니다.

 

 

 

 

이곳이 바로 룸키가 떨어져 있는 위치!!!

다우징머신으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아저씨의 1~3세대? 추억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1세대 삐삐의 댄스~

2세대 칠XX의....

3세대는 까먹었네요... 한 번 이 아저씨를 만나면 대화를 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룸키를 잃어버린 사람에게 왔습니다.

 

 

 

방 문만 열고 쌩 도망가서 따라와서 사례를 받는 우리의 주인공....

 

 

 

용암전병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곳으로 여정을 이어가려고 하는데.....

 

 

저 뚱보가 길을 막네요.

 

정전 핑계로요...

 

 

 

 

그래서 다른 곳으로 가니 경찰 아저씨께서 회복을 시켜주시는 그런!!!

 

 

 

그리고 튜브걸과의 만남.... 후 컷!

 

 

 

 

 

 

 

 

 

이번엔 튜브보이!

 

 

도 컷!!!!

 

 

 

 

튜브걸과 튜브보이를 뒤로하고....

 

 

 

발자국 박사의 집에 도착했습니다.

 

 

 

 

발자국으로 포켓몬에 대한 일들을 알려주시는 발도장씨!

 

 

 

 

어른 체면 따지는 낚시꾼 아저씨 컷!

 

 

 

아가씨 유미씨도 컷!

 

 

 

 

그리고 바위 부수어서 아이템도 얻었습니다.

뭔가 비전기술 사용할 때마다 비버니 나오는 거 귀여우면서도 살짝 약 오르는 느낌이 드네요.

 

 

 

목적지는 들판시티입니다.

 

 

 

들판시티로 가는 길...

 

 

 

웬 로켓단 조무래기가 있습니다.

 

 

 

 

꿀팁을 주는 소녀도 있구요!

 

 

역시 들판시티도 오자마자 체육관 ㄱㄱ~

 

 

이번엔 물 타입 관장이겠군요!

 

 

 

체육관 퍼즐이 물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 걸로 봤습니다.

 

 

 

 

이번에도 튜브보이는 쉽지만... 

뛰어난 안목을 갖고 있군요! 제가 체육관 관장보다 강할 거라는.....

나도 알아 얘야~ ㅎㅎㅎㅎ

 

 

낚시꾼 컷!

 

 

 

 

선원도 컷! 갈모매라니 전기 4배인데....ㅠ

 

 

 

 

튜브보이~

 

 

 

그리고 튜브걸도 컷! 루리리 쉽네요.....ㅠ

 

 

 

 

 

 

 

 

 

콘치....ㅇㅡㅇ....아....

 

 

 

선원 신명 씨도 컷!

 

 

 

 

렌트라 원틀로 쉽게 여기까지 왔습니다.

 

 

관장.... 뭔가 레슬러처럼 생겼네요.

 

 

 

맥시멈가면 맥실러씨!

 

 

 

 

1번은 누오!

 

 

 

갸라도스!가 2번입니다.

 

레벨업!!!

 

훗.... 그럴 때가 아니십니다.....

 

 

 

3번은 플로젤....

 

 

 

이겼습니다.

 

 

 

뭐 저도 저번 관장들보다는 조금 더 강한 느낌이 들긴 했습니다.

 

 

배지를 주네요!!

 

4번째 배지 겟!!! 펜배지!!!

 

 

 

그리고 기술머신과 실도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