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볼 하나로 개고생 해서 1시간 10분 정도 걸렸습니다.

 

 

 

 

 

 

그 기나길었던 여정을 짧게 한 번 기록해둡니다.

 

자시안 등장!!!! 두두둔!!

 

 

 

 

 

 

 

우리가 참 귀여운 것 같네요~

 

 

 

이번 부계의 에이스, 5세대 전설의 포켓몬 불카모스!!! ㅎㅎㅎㅎ

 

 

특성 뜨고 뭐하는 것 때문에 시간이 좀 걸렸지만, 불꽃춤에 1타가 나기도 하고 빨피 아주 조금 남기도 해서 금방금방 컷 해다며 시도했습니다.

 

 

받아랏 울볼!!

 

 

뜨든!!

 

 

'아 나도 잡았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문구를 몇 번을 보고 저도 위와 같은 생각을 몇 번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수십 번의 시도 후 정말 칼등치기라도 한 듯 한 HP상황!

 

 

가라~ 울트라볼~~~~~ 

 

 

하지만 실패...

 

 

 

 

이번에도 빨피!!! 남겼지만 실패....

 

 

 

 

재우고 빨피인데도 실패....

 

 

 

화상에 칼등치기 수준의 빨피!!! 

눈도 내려둬서 죽을까 고릴타로 필드 깔고 시도!!!

 

 

 

 

뚠~ 뚠~~

 

 

 

뜨드드~ 뜨드드 든뜨드~ 

 

성공했습니다!!!

 

 

죽인 자시안 수만 27....

로드한거는 카운트도 안되죠.... ㅎㅎ

 

드뎌 잡았습니다.

 

 

 

성격도 못 맞추고 개체값도 확인을 해 보니 정말 환상적인 특공 특방 HP 최고....

 

공격 방어 스피드에 왕관작을 해야 하는.....

 

그래도 첫 울볼포획이라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