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에서 이번 7세대 스타팅 이로치 규볼포획을 하며 없던 규볼마저도 다 써서 열심히 할 수 있는 대행작들을 하며 규볼을 모아가고 있는데.... 기술작을 하다가 뭔가 엄청난 녀석을 또 받아버렸습니다.

 

 

Mitsuki라는 유명한 에딧러의 라티아스는 포홈 트레이드로 얻어본 적이 있지만... 이런 귀한 친구를... 거래 중에 스윽 그래서 규토리 볼도 들고 있는.... 하;;; 그렇다고 거절하기엔 돌려드려야 하는 포켓몬도 이로치 레시라무...ㄷㄷㄷㄷㄷ

레시라무도 넘 이뻐서 마냥 부럽고 퐁실퐁실 보고 있었는데;;;

 

깜찍이 라티아스가 와서 뭔가 정말 얼떨떨 했습니다.

소매 넣기를 처음 당해본 것도 아니지만... 뭔가 이번엔 완전 체크메이트 느낌이었습니다. 

한 번 거절 의사도 표시하고 취소도 해 봤지만 남은 친구가 이로치 레시라무니 안 드릴 수도 없고;;; 허허허

 

솜넣 빌드업에 감탄하여 얼어버렸습니다;;;;

 

 

 

 

 

 

초 고속 비행을 하는 라티아스....

 

1~2세대 후 포켓몬들은 친숙하지 않은 편이지만 그래도 확실히 알고 있는 친구 라티아스!

포고할 때 라티오스 이로치를 교환한 적이 있었는데 오빠랑 데려와서 붙여줄까 싶어 지네요~

 

 

 

 

아따 웃는 표정 이쁘다!!!! ㅠㅠ 이뻐!!

 

 

 

'라티아스 너는 새로운 곳에 와서 들뜨고~ 나는 네가 와서 들뜨고~ 얏호!!!'

 

 

 

 

캠핑도 즐거워해서 뿌듯했습니다.

 

 

 

 

 

흥나숭은 노는 게 제일 좋아~ ㅎㅎㅎㅎㅎㅎ

또 저를 마음에 들어 한다니 뿌듯하고 좋네요~

 

 

 

풀타입에 관심도 없고 무서워하는 뭔가 상성과 묘하게 얽혀 재미있네요~ ㅎㅎㅎ

 

 

다양한 곳에 데려가 줄게 나몰빼미야~ ㅎㅎㅎ

도시에서 캠핑을 해서 그런지 배경도 뭔가 묘 하고 차분한 느낌인데 이런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7세대 스타팅 이벤트로 정신없던 며칠간 후 애들도 데려와 카레도 먹이고 결산도 해 보려 했지만 쉽지 않네요~

 

냐오불이 배고프다니 얼른 카레 끓이러;;;; (몸이 반응하는 집사 본능??? 저 이런 사람 아닌데 ㅠㅠ)

 

 

 

당. 장. 요. 리.!!!!!

 

 

 

 

딱 또 이 알로치 두 친구들이 감시를 하러 왔네요~

얘들이 제가 잘 요리를 하니까 좋아하더라고요~

정말입니다. ㅎㅎㅎㅎㅎ

 

부채질을 얼마나 열심히 했다구요~

 

 

 

 

 

스파이씨 코코넛 커뤼~ ㅋㅋ 매운맛 코코넛 카레~!!!

 

 

 

 

 

 

라티아스 뭔가 정말 초롱초롱 귀엽네요~

 

 

 

 

냠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훗!!!

새로 도감 등록!

 

 

배부르니 애들이 이런 표정도 짓더라고요 ㅎㅎㅎㅎㅎ

'그치 먹으면 졸리지~ ㅎㅎ 내가 또 그거 RGRG~~~'

 

 

ㅋㅋㅋㅋㅋ 졸린 올빼미라니 너무 찰떡같고 ㅋㅋㅋㅋㅋㅋ

생긴 것도 민트 찰떡 ㅋㅋㅋㅋ

 

 

라티아스는 식후에도 초롱초롱~

 

 

 

자 먹었으면 소화하자~~~

 

 

엇! 인상을 쓰니 살짝은 무서워 보이는 표정도 짓네요~!!

 

 

 

그래도 역시 웃는 게 젤 예뻐~ 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