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 이 짓거리(?)를 또 하는 거냐? 하는 표정의 트레이너 캐릭터...ㅎㅎㅎㅎ

 

그러나 자시안에 이어 또? 해봤습니다.

 

자마젠타는 인기도 별로 없.... 는 편인 거 같아서..

 

오히려 자시안보다 구하기 어려울 것 같아 직접 잡아봤습니다.

 

 

 

 

... 저도 더는 하고 싶지 않지만 뭔가 또 울볼로 잡고 싶고.... 참...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느낌입니다.

 

 

 

 

불비달마로 도전!!!

 

 

 

 

 

 

 

 

펑펑~

 

 

 

아깝지도 않네요....

 

 

 

날이 밝아버렸습니다. 실제 시간으로도 몇십 분이 지나긴 했지만 확 변하네요 

 

 

 

도전은 계속된다!!!

 

 

 

 

 

두 번 흔들리면 나오는 멘트..... 흐... 그나마 조금은 아쉽...

 

 

바로 터졌을 때...

 

 

 

 

울볼 하나로는 너무 어려울 것 같아서 2개를 더 가져와 3개로 반복 작업을 하였습니다.

 

 

 

보만다도 출도옹~~~

 

 

 

앗!? 울볼이 늘어났다?!?!?

3개 던져 실패하면 바로 강종~ 강종의 연속....

 

 

 

도저히 3개로 해도 상태 이상이 없어서인지 잡히지를 않아서....

이번엔 스토리 요원 외에 포획 요원을 영입하여 잡아보았습니다.

 

 

 

 

 

 

미리 만들어둔 도감 작업용 포획 요원이었던 엘레이드.

카페에서 나눔 받은 랄토스가 이렇게 무럭무럭 자랐습니다.

 

 

 

 

엘레이드로 칼등치기도 여러 번 해서 피도 1 맞추고 재우기까지 하는데 금방 잡히겠지.... 싶었습니다.

 

 

 

하. 지. 만.....

 

생각보다는 잘 안 잡히네요.

 

 

 

 

 

 

앗!! 울볼 3개 다시 도전!!!

 

 

 

 

 

어!?? 진짜 잡은거여?!?!?

 

 

 

자마젠타는 방어가 시작 시 올라가는 특성이라 은근 물리몬만 많은 파티로는 1타 내기가 살짝 어려웠네요.

 

 

 

 

굉장하쥬~~????

 

 

 

 

성격은 차분....

 

 

 

그렇군요....

 

 

 

 

포획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