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 사용한 코드쥬~ ㅎㅎㅎ

색이 다른 자시안입니다!!

원작 색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색이 한 계열로 통일되니까 뭔가 더 이상한 것 같기도 하고 소다 색이라 또 산뜻한 맛도 있고 그렇습니다~

잘 받았군요!


여기서 확인 가능한 정보, 볼은 프레셔스볼 도구는 녹슨검, 어버이는 가라르, ID No.는 211022
레벨도 100.... 흐아 강력크!!

공 325?! 최고인가?



기술 배치는 아래와 같아요.

아이언헤드
치근거리기
칼춤
성스러운칼




근사한 장소에서 만났군요! 우리!


리본은 클래식 리본.



잠시 몇몇 특훈과 도핑을 거친 후 자시안이 조금 더 강력해졌습니다.

개체값은 확인해보니 특공제 5V에 고집 성격 고정이랍니다.

기술은 칼춤 빼고 다 풀업!!





자시안의 산책 1, 5성 레이드.




에레키블은 전기 타입이라 거수참(강철)을 반감하므로 다른 기술들의 위력을 시험해보았습니다.


포켓몬을 좋아하는 건 마샤도인데??? ㅠㅠ
자시안도 그렇군!!!! 싶어 졌습니다. (클래식 리본의 수식어군요!!)


미로치 반짝반짝.... 참으로 영롱합니다!


우리의 아름다운 파티원분께서 다이맥스를 하셨네요~


여기서 미친 에레키블의 방전 효과.... (3/10)^3 확률을 뚫고 데스마스 제외한 모든 적 3마리를 방전으로 마비시켜버렸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자시안은 냉동꽁치 소환술을 시전 하는데 무리 없이 성공합니다.


꼬옹치 소환!!!



핑~


챵~~~


콰과광;;;;
이 와중에 안 죽은 거 실화.....????? 그래도 실드 다 까져서 결국 죽긴 했지만 분필 남은 거 뭔가 찝찝하네요.



자시안과의 산책 2, 도정과의 배틀!

그리고 승리포즈도 볼 겸 오랜만에 도정 씨와의 배틀을 해 보았습니다.

승부를 걸었던 건 저인데 도정이 걸어왔군요??



가랏! 자시안



크... 뭔가 보면 볼수록 예쁜 미로치 이팩트...! 뭔가 날카롭고 멋진 디자인의 포켓몬은 미로치 이펙트가 훨씬 잘 어울리는 듯합니다. (개인의 의견)



반감받는 애들이 많아서 칼춤도 한 번 춰 줬습니다.


에....?! 에!!!! 열탕...? 최소 마볼 등반은 했을 것 같은 느낌의 열탕....

사실 야도킹이 열탕을 갖고 있는지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도정과 적어도 50판은 배틀을 했을 텐데도 몰랐네요...

화상 입을까 속으로 살짝 조마조마하긴 했습니다.




성칼로 뚜쒸~!!! 썰어주니~
한방엔 안 죽네요.... 반감;;;;;으...

다음은 가라르 또도가스.... 방어를 2번이나 연속으로 성공시킨 엄청난 운짤을 보여주는.....






하.지.만... 꽁치 나오면 끝났죠~!?!??!?




우주의 먼지가 되어라...




자시안 그러고 보니 칼을 몸과 목으로 휘두르니 목의 근력이 장난이 아닐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 사진을 보니 문득 그런 생각이 팍 드네요.


크~ 이펙트는 좋지만 자주 볼 것은 못된....ㅎㅎㅎ

오늘은 기분이 좋아서인지 거수참 이펙트도 전혀 거슬리지 않네요~



약점에 찔려가며 단련 중이시구나.....

팬드라도 방어를 쓰지만... 이번 심리전은 이겼네요~!!


칼춤!!!!!
공 5랭업 자시안 완성!

꿈도 몸도 커져도....

자시안에겐....


별거 아니에요!!!




캡처가 살짝 빨랐는데 엄청 느끼해 보이네요~



도정의 에이스 가라르 야도란!



훗....
거수참.... 한 방 감이겠군...

가버렷!!!!



이겼따!!!


오랜만에 소드 실드 켜서 행복 포켓몬을 잠시 즐겼네요...

요즘 좀 소실 활동이 뜸 했는데 모처럼 짧게라도 재밌게 놀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