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먼저 가라르 챔피언 리본을 획득하기 위해 토너먼트에 왔습니다.

 

이번 엔트리와 토너먼트 대진표는 아래와 같네요!

 

 

금랑 - 채두 - 단델 예상이 되네요 (결과를 알고 쓰는 글이긴 하지만 그냥 대진표 보고 진짜 추측해본 겁니다!!)

 

 

 

 

 

 

금랑은 SNS 중독 관심 중독인 느낌이지만 인싸에 인기쟁이 캐릭터라고 하니 뭐....

 

 

 

 

 

 

 

 

 

 

역시 채두가 올라왔네요!!

그리고 반대편에는 형제가 붙게 생겼군요!!!

 

 

 

 

격투(마샤도) VS 격투

 

 

 

 

 

그리고 단델과의 결승전!!!

 

 

 

제가 새로운 챔피언이 된 것을 인정은 해 주네요!

 

 

 

 

 

 

나름 의미 있는 파르토라 리본작을 해 줬습니다.

 

 

 

 

 

 

우승!!!! 리본을 얻었네요!!!

 

 

 

 

 

볼도 주는데 정말 가끔 규토리볼도 준다는 소문이 있던데;;;;;

 

 

 

 

 

역시나... 꽝이네요...

 

 

 

가라르 챔피언 리본이 생겼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