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 멀리서 오는 피카츄... 정말 너~~~~무 귀여워서 죽을뻔했습니다.

진짜 혼자 피카츄 구경하면서 빙빙 몇 바퀴를 돌았는지 모르겠네요... 민트 주으러 간 거였는데;;; ㅎㅎ

 

 

 

모자가 너무 큰 듯 한 피카츄.... 오구오구... 귀여워라~

 

사실 모자 종류도 구분을 못하지만 오리지날캡(?)이 지금 캐릭터가 쓴 모자랑 똑같은 거 보고 처음엔 오리지널 캡 피카츄만 응모했다가 어제 부랴부랴 8개 모두 응모했습니다!!! 게임에서 모자 하나 썼다고 신나 하는 제 자신을 지금 돌아보니 뭔가 우습지만(?) 그래도 모자가 예뻐 나름 만족합니다. 그리고 피카츄! 모자가 살짝 공중 부양된 느낌이 있지만!!! 귀가 한쪽 접혀 꺾여있는 게 정말 귀여워요!!!

 

 

 

 

눈 오는 곳 가서 피카츄 가족의 캠프를 해 봤습니다.

제가 잡은 건 암컷 이로치 피카츄 뿐인데 어쩌다 보니 이렇게 많은 분들의 나눔으로 한 가족이 되었습니다.

 

 

 

 

 

모자 피카츄와 이로치 피카츄~ 이 모자는 신오캡이라고 하네요!

 

 

이벤트 당발 준비하면서 모자 피카츄 당첨 글 보고 알람 안 울려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뭐 연이 아닌가 보다 했는데 왠지 그 조금 전에 랜덤 이로치 나눔에서 온 피츄~!!! 뭔가 좋은 기운을 줄 것 같은 느낌의 친구가 올 것 같았는데 없던 피츄가 와서 더 반가웠습니다.

 

 

피카츄야 왜 서로 이해를 못하는 거니? 색이 문제니 모자가 문제니?

 

 

 

진짜 저 역삼각형 입이 너무 귀엽습니다.

피카츄 역삼각형 입이 너무 웃겨서 애들 계속 말 걸고 그랬습니다.

 

 

뭔가 골똘히 생각하는 귀여운 캡카츄와 그거보고 이상한 표정 짓는 이로치 피카츄 ㅎㅎㅎㅎ

 

 

펀쿨X좌의 쿨한 표정이 생각나는 두 녀석의 스마일과 서로 이해는 못하지만 웃어주는 이 상황....

 

 

 

 

서로 얘기 마치고 가서 놀라고 이야기했더니 신나서 동시에 뒤돌아갔습니다.

 

 

폴폴 거리면서 가는 뒷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그리도 동시에 움직이는 것도 뭔가 재밌었습니다.

 

 

 

 

긴장한 듯 보이는 오늘의 또 다른 귀염둥이 피츄!! 네가 피카츄 납치해온 거지?? 잘했어!!! 홓ㅎㅎㅎ

 

 

과... 관심 없구나....

 

 

 

많이 놀아줄게~~ ㅎㅎ 나한테 관심이 있다고? 너도 남자 보는 눈이 좀 있구나;;; ㅎㅎㅎㅎ 이노무 인기....(????)

 

 

라이츄의 빵긋 미소~~   친구들 신나서 뛰놀고 있습니다.

 

 

 

서핑도 하고 우다다다 뛰어다니기도 하는 귀여운 쥐돌이 쥐순이들~~~

 

 

 

흠... 아닌가 싶어지는 아직은 사이가 좋지 않은 캡카츄와 피츄~

 

뭔가 큰 형이 애기 돈 뺏는 거 같은 느낌이 드는 건 기분 탓이겠죠?

 

 

 

 

 

 

ㅎㅎㅎㅎ 먼산 보는 표정... 정말 이해할 의지가 1도 없어 보이네요...

 

 

 

뭔가 뽐내는 듯 한 위풍당당한 피카츄~!!

 

이 와중에 마샤도도 끼워서 같이 놀아봤습니다.

어둠 속이 즐거워 보이는.... 그림 자살이 녀석... 좀 놀려고 하니 다른 포켓몬이랑 놀고 싶다 하는....ㅠㅠ

 

 

 

 

뭔가 여섯 친구들이 한 번에 보여서 찰칵!

 

 

 

 

 

피카츄 스마일도 보고 애들 놀았으니 맥여야겠다 싶어 요리를 했습니다.

 

 

 

뭐가 좋을까 건더기도 고민을 해 보고!

준비 완료!

 

 

도란도란 모여있는 노랑노랑 한 친구들과 1 깜장이~

 

 

 

 

 

피카츄는 쥐니까 치즈.... 정말 단순한 논리로 단맛 치즈카레를 만들어봤습니다.

 

 

 

 

커플모자면 더 귀여울 텐데 싶었던 처음 느낌은 온데간데없이 요 녀석도 참 귀엽습니다!!!

기대하는 피카츄 뭔가 진짜 핵 졸귀탱...

 

 

 

 

 

맛있게 냠냠! 피카츄 식탁에서는 앉아서 먹어야지 폴짝폴짝 뛰면 안 돼!

 

 

진짜 찐 텐 행복해 보이는 둘을 보니 뭔가 오늘도 힐링~~

 

 

 

 

 

 

드디어 대왕끼리동 솔플 성공입니다!!!

 

이로치 피카츄 빼고는 다 나눔으로 받은 가족들이라 더 의미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