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단 두 친구를 불렀습니다.

 

 

애들이 참 귀엽게 생겼네요~

 

 

 

안절 부절 못하지만....

 

 

 

ㅋㅋㅋㅋㅋ 동료들이 많아 기뻐 보인다니.... 정말 뭔가 있는 건가?? 다른 친구 5과 함께해서 그런지 그동안 캠프에서 보지 못했던 대사를 볼 수 있었습니다.

 

 

 

 

 

 

 

웃는 표정도 귀엽네요~

 

 

 

 

 

 

 

 

서로 관심없다면서 딱  붙어서 행동도 똑같은.... 혹시 싱크로?~!!

 

 

 

 

 

 

가서 놀라고하니 동시에 멀어 저가는 두 친구...

 

 

 

 

냥 천국입니다. (저는 멍멍이 파이지만 어느 순간부터 냥이들도 싫지는 않아졌습니다.)

 

 

 

 

냥이는 놀아줘야 제맛이지 않을까요?? 낚시로!! ㅎㅎㅎㅎ

 

 

 

 

녀석들 표정이 썩 진지해졌습니다.

 

 

 

 

 

 

 

흔들흔들 놀리다가 빠르게 포켓 풀(? a.k.a 짝대기)을 치우면 당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낚시 꿀잼!!! ㅎㅎㅎㅎ

 

 

 

 

 

낚시 영상입니다.

 

 

 

 

 

 

 

냥이는 뭘 좋아하려나....?? 열심히 요리를 해 봤습니다.

 

 

 

 

정성껏 요리를 했더니 두 친구나 더 와서 구경하고 있네요~ 

 

 

 

 

 

음표까지 띄워가며 신나하는 모습이 보기 즐거웠습니다.

 

 

 

 

얘들아~ 밥 먹자~~

급 작년 이맘때 쯤 푹 빠졌던 냥 튜브가 생각나지만..... 패스하기로...

 

 

 

뤼취 커뤼 완성~~~

 

 

 

먹자 냠냠!~!!!

 

 

 

꺄~~~~~~ 사랑스러운 표정 정말 대박!!

 

 

 

응....??? 이건 뭐지 맛이 없니?!!?!?!???!?!??!!?

 

 

 

 

아닌가??? 

 

 

 

 

밥 먹고 냥이들끼리 신나서 이야기도 하고 저한테 오는 친구도 있었네요~

 

 

 

 

하지만... 아직도 사이가 좋지 않은... 역시 만난 지 얼마 안 된 친구들은....

빨리 친해지자 얘들아~!!

 

 

 

 

가서 놀라니까 같이 오른쪽으로 가서 노는 친구들 ㅎㅎㅎㅎ 귀여워~~!!!

 

 

안녕 재밌게 놀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