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리내는 모습도 귀여운 토깽이!!!!

 

 

별별~~~

귀여운 귤버니~

 

 

 

9월 2일에 받은 친구입니다. 하지만 의미가 있는 친구인지라..... 부화장소도 고민을 해 보고 날짜도 9월 9일로 맞추려고 다시 로드하여 알로 돌렸습니다.

 

 

 

그리고 길고 긴 일주일이 지나고, 카페에 부화장소 추천도 부탁드려보고 해서 결정한 장소는 바로!!!

 

 

투지의 동굴!!

뭔가 전투의지가 불타는듯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분께서 나눔을 해 주신 고릴타와 함께 배틀판으로 가기 위해 불러서 면담을 좀 했습니다.

 

 

 

표정이 참 해맑네요~

 

 

 

그러나 아직 고릴타는 어색하고 무서워합니다.

 

 

싸우려면 강해져야지 염버니!!!

테닝토끼는 뭔가 조금은 아쉽지만 그래도!!! (귤버니가 너무 귀여워서 ㅠㅠ)

 

 

 

 

래비풋으로 전투!!! 뭔가 그래도 조금이라도 성장의 추억이 있으면 좋을 듯 하여, 래비풋으로 진화 후 도정님과의 배틀!!

 

 

 

야~ 도란은 정말 뭔가 하..... 저 표정하며 정말 ㅋㅋㅋㅋ 

상징과도 같은 뭔가 멍하고 나태한느낌?

 

 

혼쭐을 내 주었습니다.

 

그리고 진화!~~~!!!!

 

 

 

훗!!! 진화를 시작하고....

 

 

 

 

진화 후에는 거다이 스프를 먹었습니다. 

 

냠냠~

 

 

 

이제 도장 주인어르신께도 도전~!!!

 

 

그란돈의 쾌청 어시스트후 에이스번 출전!

 

 

튀어오르다로 정리~!!!

 

 

레이드굴에서도 활약하는 에이스번~!!

 

 

 

아이앤트는 한방컷!!!

 

 

 

 

그리도 마리와의 배틀을 하러 왔습니다.

 

여기 채육관(?) 배틀 장소 분위기도 나름 또 독특해서 한 번 화서 대결을 해 봤습니다.

 

 

 

디저트 가게도 합을 맞춰 털어보았구요!

 

 

 

에이스번은 축구장이지~!! 하는 느낌으로 슛시티 스타디움에서 토너먼트도 진행을 해 봤습니다.

 

 

 

얼음 타입은 다 한방이지~

 

 

 

승리의 세레모니~!! 정말 축구선수같은 모습이네요

 

 

윈디에게는 공중부양을 보여주는 에이스번!!!! ㅎㅎㅎㅎ

 

 

 

 

 

화염볼 배틀모션 모습!

 

 

불붙은 돌을~

 

 

슛!!!!

뭔가 코난이 생각나는건 기분탓이겠죠??

분명 코난은 추리만화인데 왜 축구공차는 모습이 생각나는건지....

 

거다이맥스를 진행해서 배틀도 해 보았습니다.

 

 

 

 

위풍당당.... 하지만 일반 다이맥스보다 에이스번이 훨씬 작은건 비밀아닌 비밀....

 

 

 

 

 

 

거다이 화염구!!

정말 폭발적인 데미지를 주는 강력한 공격에 특성무시까지!??!

 

 

 

어쩌다 보니 둘다 뭔가 나사풀린듯한 모습이 찍혀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ㅎㅎㅎㅎㅎ 개다리춤을 출 것 같은 에이스번과 술 한잔 하는 듯 한 트레이너 ㅎㅎ

 

 

 

그리고 멋진 포즈로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