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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뭔가 4일 차보다는 4회 차에 가까운... 며칠간의 작업을 정리해서 올려둡니다.

현재 작업이 된 사항을 정리해서 올려두며, 기술적인 내용은.... 흠...

 

 

 

 

1. 일단 경로에 세이브 파일이 있는 경우 해당 세이브 파일의 이름을 읽어와서 보여줍니다.

경로를 입력하는데 해당 경로에 세이브 파일이 있으면 그때 입력된 경로를 Text파일에 저장합니다.

(다음 실행 때 해당 경로를 가져와서 실행)

 

2. save파일을 변환할 인코딩을 선택합니다.

특정 데이터에서 정확한 한글 값을 읽어오기 위해 여러 인코딩을 테스트 및 확인하는 용도.

 

3. Item / Magic / Ability 파일을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을 위한 버튼 추가.

 

 

 

 

 

 

 

 

 

1. 현재 세이브 파일의 Windows 파일명을 보여줍니다.

 

2. 게임에서 지정한 세이브 파일의 이름을 보여줍니다. 이름? 메모...??

 

3. 리더의 사용자가 지정한 이름을 보여줍니다. 기존의 에디터에서는 ID를 보여주는데 옆에 표시도 이름이 되어있으니 이름으로 표시하도록 함.

 

4. 플레이 시간을 [시 : 분 : 초] 꼴로 표시, 기존 에디터에서의 계산이 필요한 값이 아닌 게임에서 표시되는 플레이 타임이 보이도록 계산하여 표시, 해당 텍스트 입력 부분에서는 키보드 위/아래 버튼을 눌러서 값을 쉽게 수정할 수 있도록 하였음. 

 

5. 기존에 이벤트아이템을 일반 캐릭터의 인벤토리에 추가하는 방식을 사용하지 않고, 게임상의 Event에 표시될 수 있도록 작업하는 기능을 구현하기 위한 해당 기능으로의 이동 버튼.

 

6. 해당 캐릭터를 삭제하는 버튼 (해당 캐릭터의 모든 정보가 삭제됨.(아이템 포함...)

 

7. 해당 슬롯이 비어있다면 캐릭터를 추가하는 기능.

 

 

(붉은색 표시는 현재 미구현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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