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카페 회원님과 손가락 흔들기 대전을 했습니다.

(상대 회원님의 게시 허락을 받고 올립니다.)

 

생각보다 배틀에 심하게 집중해서 은근 기술 모션들을 별로 찍지 못했네요!

그렇지만 꽤나 재밌는 대전이었습니다.

 

 

첫 싱글대전!!을 인터넷으로 해 보았습니다.

 

 

 

 

 

 

여리여리한 트레이너 프로필을 만드신 상대 회원님! 하지만 저의 게임 캐릭터는 벌써부터 파이팅이 넘치는군요

(심한 편파판정??인가요??ㅎㅎㅎ)

 

 

 

세레비 손가락 흔들기 배틀이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연습게임(?) 

 

 

 

서로 둥둥 떠있지만 저의 세레비는 위시리본까지 장착하고 출격했기 때문에 자신 있었습니다.

 

 

 

 

상대분의 록온이라는 기술이 나와서 조금 무서웠습니다.

 

 

 

 

 

 

 

 

연습게임은 어찌저찌 이겼네요...

 

 

 

 

 

#1, 1차전! 허무하고 굴욕적인 패배!

 

 

 

 

저의 세레비 등장 씬이 참 멋지네요(?) 

이건 정말 의도치 않은 편파 캡처네요...

 

 

 

 

빤짝!!!

 

첫판은 어찌저찌 주고받다가 제가 섀도 다이브가 나와서 이겼구나 싶었습니다.

 

하. 지. 만..... 약점보험 발~~~~도옹!!!!! 후...

 

상대 회원님 공격지령으로 3 남고 견딘걸 약점보험 내던지기 맞고 패배했습니다.

 

정말 굴욕적인 보험장 얼굴 샷....ㅠㅠ

 

 

 

서랜의 페로코체....ㅠㅠ

 

 

1차전은 패배했습니다.

 

 

 

#2, 2차전 

 

운 좋게 초반 뿌리박기가 나오고 깨물어부수기로 방어를 떨구고 상대분은 또 약보가 발동...

그러나 오로라빔도 터지고 승기를 가져오다가 용성군을 잘 버틴 후 크로스 포이즌으로 공격하여 겨우 이겼습니다....

 

 

승리의 잉어킹 캬~! 매운탕 당기네요~ ㅎㅎㅎㅎ

 

 

 

 

#3, 최종전 

 

이번에도 초반에 운 좋게 아쿠아링이라는 회복기가 발동했습니다!!

그리고 상대 회원님은 블록!!

하지만 도망이란 없습니다

제 세레비도 앵커숏(?)이라는 기술로 상대를 도망가지 못하게 했습니다.

 

 

 

 

그 후 마지막 기술 "마지막 일침!!!"으로 승리!!

공격까지 잔뜩 오르는 효과를 보며 운 좋게 승리를 거머 줬습니다.

 

 

에!!!!!

 

 

저의 세레비 도구는 반짝가루!!!

어느 유튜버님은 없는 도구라고 하셨지만 1판에 1~3회나 빗나가게 만들어준 명중 100짜리도 빗나가서 상대해주시는 회원님은 갈고리(?) 표시만 계속 치셨던....

 

보정은 샘플을 찾아보니 as가 보였지만.... 제 세레비 능력치를 보니 특공이 조금 더 높아서 특방에 몰빵 했습니다.

그리고 HD로 보정 후 S에 나머지 4를... S보정 안 하셨으면 선공, 하셨으면 후공한다는 마인드로 갔습니다~

 

 

재밌을 거라 기대도 했는데! 그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었습니다.

카페 가입 후 제가 카페 가입 전에 재미있어 보이는 손가락 흔들기 대회가 있었던데 그때 참여하지 못한 아쉬움을 조금은 재미있게 풀어볼 수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