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 아주 진짜 좋은 말을 할 수 없게 만든 진화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황혼의 루가루암(루가루암 황혼의 모습)으로 진화를 할 수 있는 암멍이가 이번 시즌 이벤트로 랜덤으로 뽑기(?)!!?

하... 진짜 ㅋㅋㅋㅋㅋ
이제 아래의 엄청난 가챠의 향연이 이어질 텐데....

1. 스탑에서 임의로 2km 알을 얻는 가챠를 하거나 먼 거리를 걸을 각오로 7km로 부화

2. 부화된 포켓몬이 암멍이어야 함.

3. 부화한 암멍이가 루가루암(황혼의 모습)으로 진화할 수 있어야 함.

4. 이로치, XXL 등 특수한 암멍이를 뽑아야 함...


진짜 확률 명확하게 공개되어 있으면 이로치 XXL 황혼의 루가루암 뽑을 확률 계산을 해 보고 싶을 정도네요....

도감에 펑크 나는 거 싫어서 그래도 이로치는 아니어도 하나 뽑고 싶다는 생각에 열심히 2km 가챠를 도전했습니다.







뭐 내부적 코딩 문제로 기존의 암멍이와는 다른 암멍이로 표시되었지만 저는 이전에 일반 암멍이도 한 마리 부화시켜서 알 1개 밑에 암멍이는 그림자에서 채워졌습니다.




그리고 2번째는 베루키? 나와서 꽝....
3번째 알 넣어줍니다!




암멍이가 나왔는데 기존의 진화버튼과 다릅니다!
(정보를 확인했을 때에는 시간얘기는 못 들었던 것 같은데 정말 황혼의 시간에만 해당 모습으로 진화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해 질 무렵에만 가능하다고 안내도 해 주네요.
(하지만 명확하게 시간 표시는 없는....
나이언틱 운영의 가장 큰 문제인 것 같은 뭔가 명확한 것도 없고 다 책임 회피성, 모호하고 부정확한 정보표기...)



교환하고 몇 마리 없지만 다행히 얻었으니 내일은 시간 맞춰 진화도 시켜봐야겠습니다!





기존의 것과 비교하면 이렇습니다.
뭐... 나이언틱에 이런 것까지 바라는 건 무리겠지만 해와 달 아이콘과 황혼 아이콘이 통일성이 떨어지는....





 

알 부화에도 채워졌네요.... 활화르바(불카모스)도 꽤 오래 못 보다가 며칠 전에 얻은 거 생각하면 이번엔 정말 운이 엄청 따른 거거나 나이언틱이 여론을 의식해서 확률을 올렸거나 했을 것 같네요.


내일은 꼭 잘 진화시켜보고 싶네요 😊







24.01.09

어제 진화를 시키려고 했지만.... 시간을 착각해서 실패하하고 다시 시도!



새 진화에 체크 표시가 떴습니다.


진화 가능한 시간은 17:00 ~ 18:00이라고 합니다.

어제는 딱 18:00에 봤는지 체크 있어서 시키려다가 기본 이름으로 바꾸고 하려고 이름 딱 바꾸는 순간 체크가 사라져 버렸다는.... 슬픈....


진화를 했지만 슈리에서는 쓸 수 없네요.




진화 ~~~








푸이유유유유융웅





"크아아아아아앙... 무섭지?~"
가 생각난다면 당신은 포고인



이틀 만에 진화 성공.... 근데 이름이 몇 번 바꾼 적이 있어서 인지 기본 이름이어도 진화시 자동으로 바뀌지가 않네요.








그래서 이름을 바꿨습니다.
진화에도 성공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