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물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외국의 친구분!



이렇게 티켓이 오네요!




첫 프리지오 이로치!





기술이 재밌네요.




리서치다 보니 개체는 고개체입니다.
14 / 12 / 13 !



하나 잡았습니다!






두 번째입니다.




캐치카드도!




오늘 이렇게 3마리의 색이 다른 포켓몬을 잡았습니다.


그런데 전의 마스터리 시리즈 격투였나?
그 카포에라 주던 것보다는 뭔가 클리어가 훨씬 어려운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밖에 안 나가서 그런 걸 수도.... ㅎㅎㅎㅎ)

 저렇게 커브 그레이트 5 연속 같은 경우 끊기면 뭔가 몹시 별거 아니지만 불편하고...
5번째 볼 같은 경우는 던질 때 참 긴장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리서치 완료!





프리지오 꽤 잡았네요!




뭐 많이 보냈지만 남길 만 한 것들입니다.
(일단은....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