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토요일 14~ 17시 애버라스의 복각 커뮤니티데이가 있었습니다!



앗.... 뭔가 커뮤 초반에 장애가 있었는데 이번 복각커뮤니티데이는 스페셜 리서치가 나왔습니다!



애버라스 잡기가 많이 있었구요.





데기라스를 진화시키는 것도....!





뭔가 포고플을 켜고 잠시 다른 거 하며 이동 중에..... 사고 발생.... 포고플 사고발생 ㅠㅠㅠㅠ






4단계는 그냥 끝나고 최종 보상 포켓몬은 설마설마하며 기대했던!





마기라스!
개체값은 꽝이었지만 공 15에....
그래도 뭔가 보상으로 주니 기분이 좋은 ☺
포켓몬이었습니다!



오늘 잡은 친구들 중 마기라스로 만든 개체들입니다.






오늘 잡은 애버라스....?! 색이 다른 모습들입니다... 많이 없다 보니 뭔가 아까 포고플이 놓친 게 더 아깝게 느껴지네요....





아!
애버라스 중 색이 다른 모습 하나도 커뮤몬으로 만들어주기 위해 마기라스로 진화시켰었네요.


지금 보유 중인 백 마기라스입니다.









가장 처음 잡은 백 애버라스였던....
커뮤 초창기에는 정말 포고에 미쳐 잠실 가서 포획하고 했던 기억도 나네요..... 참.... ㅎㅎ






어느 날 알에서 나온 황당한....? 친구였습니다.





이번 복각 커뮤에 잡은.... CP도 잡을 당시 921(?)이었나 상당히 고 CP여서 기분이 참 좋았던 개체입니다 😊










오늘도 캐치카드로 마무리.....



마기라스 뭔가 바위타입 1 티어에서 이리저리 치여 밀려나고 악타입도 삼삼드래에게 밀려났지만....

메가진화도 있으니 버티고 또 가늘고 길게 더 플레이하다 보면 빛을 볼 날이 있겠죠....?

커뮤를 나름 열심히 한 것 같은데 옛날 생각을 해 보니 ㅋㅋㅋㅋ 뭔가 엉성하고 준비도 없이 널널하게 했던 것 같네요 ☺

그래도 지금 플래이도 즐겁게 즐기고 있어 나름 만족합니다! 날이 추워 ❄ 힘들었지만 그래도 새 마기라스들을 보니 뿌듯한 커뮤데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