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뮤니티 데이의 중요성은 포고를 좋아하고 깊이 진하게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제가 말할 필요 없이 이미 잘 알고 계시겠죠?



옛날에 포고에 푹 빠져 살 때 해둔 메탕과 미뇽(복각 이전) 커뮤니티 데이로 정말 몇 년 🍯꿀을.... 빠....ㄹ.... 음...

행복 포켓몬고 했는지 정말... 메타그로스의 코멧펀치는 정말 최고였고 아직도 최고죠...!



한 1년을 푹 쉬었더니 모노두 커뮤니티 데이 놓친게 너무 안타깝지만.....ㅠㅠㅠㅠㅠㅠ



이제라도 돌아와 미뇽 커뮤를 가볍게 풀로 즐겨봤습니다..






아쉽게 100은 못 잡았지만 커뮤는 끝나도 많은 교환용 미뇽들이 있으니 차차 구해봐야죠!









오늘 잡은 색이 다른 미뇽입니다. 생각보다 적네요 😊








그냥 포켓몬 자리 꽉차서 좀 비울 겸 교환 몇 개만 하다 얻은 개체입니다. 40 랩 강화 및 진화 예정! 😊 괜찮은 개체네요.








오늘 잡은 친구중에 가장 괜찮은 미뇽입니다. 다행히 부계 몇 개에도 잡았더라고요.










왼쪽은 그나마 괜찮게 제가 키울까 고민할 만한 개체들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은 오늘 잡은 미뇽 71 마리네요!

(몬스터 박스를 비우지도 못하는 게으른자의 최후네요)





그래도 재밌는....피곤한 복각 커뮤니티 데이였습니다.






교환을 열심히 하던 중 이런 친구도 떠 주내요 😊
드디어 백빤짝 미뇽을 얻었습니다!
진화도 시켰습니다 바로!!!!!
CP 1300으로 편안~~~ 하네요!





앞으로 교환을 한참 더 할 텐데 좋은 친구들이 많이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오랜만에 많이 걷고 계속 서있으니 발목이 뻐근하네요.
몸도 으슬으슬 기라티나도 늦게나마 레이드하고 오니 정말 몸이 만신창이가 되었습니다.

커뮤데이에 몬 박스와 볼의 중요성을 한 번 더 깨달았네요






교환 후기!!


 

 

 

 

96반짝 이로치!!! 바로 40 랩 가즈아!!! 싶은 개체가 하나 또 나와줬습니다.

물론 차근차근 리서치로 뽕뽑으면서 강화할 예정입니다.

 

 

 

 

 

신뇽으로 진화!!!!!

1414~~~!!

 

 

 

 

망나뇽으로 진화!!!! 3019!!!!

공 15 체 15!!! 좋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