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캡처 타이밍이 뭔가 의도한 건 아니지만 기가 막히게 찍혔네요!

나가서 다시 클릭하고 반짝하는 모습도 남겨두고 싶었지만... 저번에 야생 보스로라 이로치를 그 행위를 하다가 젠 됐던 그 보스로라가 없어져버리면서 이로치를 꽁으로 날려버린 적이 있어 소심하게 반짝이는 모습은 포기했습니다.




정말 정말 잡고 싶었던 이번 특별 피카츄 겟!!







수컷이면 더 좋았을 텐데 싶긴 했지만 이런 생각이 드는 것을 보면 정말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개체값은 뭐 ~ ㅎㅎㅎ......






뭔가 귀여운 코스튬 같은데 뭔지는 모르겠고 오렌지 오렌지 한 느낌은 귀엽습니다!

🍊😆










봐도 봐도 귀여운 피카츄입니다!






파트너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귀여운 녀석 ㅎㅎㅎㅎ

필드에 있는 피카츄의 움직임과 맞춰서 캐릭터 아이콘 옆의 파트너 아이콘에 있는 피카츄도 같은 움직임을 보여주는 것이 좋네요.

작은 디테일이지만 뭔가 흐뭇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