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 타격귀.....?
기대도 안 했는데 색이 다른 모습이네요!




잡았습니다!!






응....? 뭔가 이상한데... 왜 cp가 줄었지...? ㅠㅠ





버그인 것 같습니다. 딱 시간이 넘어가면서 날씨가 바뀌어 날부가 없어진 듯 하네요.... 개체값이나 cp가 줄어든걸 보니 괜히 아쉽고 버그 짜증이 좀 나네요...



분명 2244짜리를 잡았는데....ㅠㅠ

나이언틱은 정말 창의적으로 버그를 만드네요....



포스팅을 하고 스샷을 다시 보니 이상한게 더 있네요... 날씨는 계속 흐림(격투 버프)에서 바뀌지도 않았고 흐림날씨였는데 타격귀 날부 아이콘도 없네요.... 뭘까요 이건....??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