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11시 타임! - 독산근린공원정자



으아! 공원이라 레이드 체육관인가 봐요!

오늘 한 친구라도 잡으면 좋겠다 했는데... 끝나고 보니 근처에 14시 17시 타임 알도 보여서 오늘도 산책을 많이 할 것 같네요 ☺








크! 썩 나쁘지 않은 개체가 뜨다니.... 신기합니다..

(이 정도 개체까지 기대도 안 했던지라.... ㅠ)









레이드 가는 길.... 지각생 불켜미도 한 친구 겟!

"너 어제 왔어야 하는 거 아니니?"라고 말하고 싶었네요 ㅎㅎ





(2) 14시 타임 - 거북선 어린이놀이터














그릏지 배는 거북선이지!

뭔 소리일까요! 므튼 어린이들이 굉장히 많아서 카운트다운을 들을 때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와! 역 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나의 운은 그런 것이다...' 싶네요

모든 능력치가 균일한 확률로 나온다면 레이드 역백은 백이랑 확률이 같을 텐데....


백은 안 나오고 역 백만 나오는 것 같은 건 기분 탓일까요?


(발러팀 계정은 2번 부계입니다 ㅇㅅㅇ)






(3) 17시 타임 - 곰돌이 두 마리~~





.


가는 길에 샤프니아 ! 이로치!

와~ 없던 친구라 좀 반가웠습니다 ㅎㅎㅎ







마지막 17시 타임은 "곰돌이 두마리~~" 스탑에서!


여기 스탑 설명이 정말 웃겼는데 살짝 엉덩이 나오고 뭐 그런류라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오늘의 소득(?)입니다.

수확물을 보니 뿌듯하네요 ☺




자 이제 퇴근이다!!!



집에 가는 길에 도미노 피자 가서 몬스터볼 피자를 들고 왔네요 하핫.....









나름 몬스터볼 느낌은 나네요..
지점별로 모양 편차는 꽤 있는 듯 합니다







후파!














다들 후파 잘 잡으셨나요?

엘리트 레이드배틀 어떠셨는지 궁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