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고

220925 철화구야 레이드

별벼얼 2022. 9. 25. 14:12
레이드 파티와 함께한 철화구야 리모트 레이드!

 

 

고레이드파티 어플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저는 철화구야만 잡고 싶으니 보스를 철화구야로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나온 목록에서 참여 가능한 레이드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막 생성된 방은 프리미엄 사용자 우선 입장이 가능합니다.

 

 

 

혹시 보스가 다른 것도 보이면 필터로 원하는 보스만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철화구야만 선택하고 필터 적용 버튼을 눌러줍니다.

 

 

 

 

 

고 레이드 파티에서 레이드에 들어오면 주최자의 친구 코드(트레이너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복사해서 포켓몬고를 실행 후 추가해줍니다.

뭔가 급조된 것 같지만 레이드 초대용일 수 있으니 감사히 초대를 기다렸습니다.

 

 

 

 

 

초대장이 도착했습니다.

 

 

 

 

뭔가 강렬해 보이는 분도 계시네요!!!

든든합니다.

 

라인업은 생각보다 부끄럽네요....

 

철화구야 배틀에 초대를 받으면 리모트 레이드 패스를 사용해서 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철화구야도 조금은 단단한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네요.

 

 

 

 

열심히 싸워줍니다.

 

 

 

 

 

대략 2분 정도 걸린 듯하네요..

 

그런데 대기실에서는 9명이었는데 7명이 레이드를 진행한 걸 보면 주최자 2명이서 방 파고 나간 건가 싶기도 하고... 참여는 왜 7명인지 잠시 의아했지만! 

 

잘 마무리했습니다!!

 

 

 

 

 

볼은 15개 주네요!!!!

 

 

 

 

공격 모션은 왼쪽(철화구야의 오른쪽) 팔로 내리 칩니다.

 

원은 굉장히 크고 거리도 가까운 느낌이며, 엑설런트 던지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엑설런트를 많이 던져도 바로바로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살짝 긴장했지만 4개? 정도 남기고 잘 잡았습니다.

 

 

 

 

드디어 철화구야 포획 및 도감 등록!!!

 

 

 

 

짜잔! 도감 등록했습니다!

 

 

 

 

11 / 14 / 15네요... 뭐 사용할 곳도 없으니 도등에 만족합니다!!

 

 

 

 

 

철화구야 레이드 성고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