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짜잔!

택배정보가 있는 부분을 일부러 아래로 가게 하여 언박싱을 진행하였습니다.


종이가 바닥에 깔려있네요.
업데이트 하라는 내용이었습니다.


가오레? 디스크가 2개 보이네요... 인타깝게 뒷면으로 들어있는데 다른분도 이렇게 받은걸 보면 일부러 종이부분으로 인쇄된 면을 한번 더 보호하는 느낌으로 보입니다.




더블팩과 쿠션&안대가 보이네요.




쿠션은 만듬새가 은근 나쁘지 않고 안대도 정말 부드러운데 내구성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오히려 안대가 꿀탬일 것 같은 느낌입니다.



밖쪽은 노란색에 검정색으로 피카츄 그림자와 "Pokemon"이라고 수놓여있습니다.




더블팩입니다!!


종이상자 안에는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그리고 샤이닝 펄이 있습니다.

안에 바로 몬스터볼 100개 코드용 종이가 2장 들어있네요.



그리고 게임 팩 안에는 자시안 자마젠타 코드와...

포켓몬가오레용 QR코드가 기록된 종이도 들어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