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2024년 06월 18일) 오랜만에 스텔라 블레이드를 켰는데 딱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두근두근 😲
뭐가 어떻게 바뀌었을까?
큰 얘긴 없었으니 사소하지만 그래도 뭐가 더 나아졌을까 기대를 해봤습니다.





혼자 이것저것 뭐 달라졌나 구경도 하고 옷도 뭐 나왔나 보다가 새 옷이 나왔다고 해서 바로 얻어봤습니다.

 
 


1. 사이버 일루저니스트 - 보스 챌린지 레이븐 어려움난이도 클리어 보상

보스 챌린지에서 보상 확인을 눌러보니 왼쪽 뉴로링크 슈트 외에 사이버 일루저니스트가 추가된 것이 보였습니다.

레이븐 고수분들 영상도 보면서 즐기고 스토리에서 고생고생하며 잡았던 기억이 나지만.... 다시 하기 뭔가 아쉬웠는데 그래서 일부러 아껴뒀지만... 오늘 보상을 위해 도전!


어려움 모드지만 최소 프리셋 같은 제약은 없어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수차례 도전.....)



이번 1.004 업데이트로 미용실에 가지 않고도 머리 모양을 바꿀 수 있습니다.



도전하니 장비 및 외형정보를 갱신한다고 하면서 머리 색이 바뀌어 버렸습니다.



뭐 대단할 거 없는 기록입니다만 엄청 맞고 클리어!




두둥!





클리어

보상을 얻었습니다.




레이븐 나중에 또 만나요


꼭 😊










2. 포세컨즈 디스트로이드 데님 - 자이온 록산느에게 도안 구입





오랜만에 보는 새 디자인 패턴(도안)입니다.
얼른 사서 릴리에게로 달려갔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설레는 초록불!



그것도 나노슈트에 녹색불이 들어와 있습니다.




오 청바지👖치고는 뭔가 나쁘지 않은 느낌입니다.


바로 제작!





입어봤습니다.




역시 이브...
보고만 있어도 재밌네요.

장갑은 뭔가 살짝 어색한 듯 하지만

뭔가 예쁘네요!




앞 라인과 비슷하게 뒤쪽도 디자인이 되어있네요.




오 새 옷!






이런 느낌입니다.



역시나 옆 라인엔 또 뭔가 엄청난 요소가 들어가 있네요.




로프 타는 느낌입니다.



















포토 모드가 안 나온 건 좀 아쉽지만 뭐.... 그래도 나름 소소하게 추가된 옷이 반갑네요!

정말 재밌게 푹 빠져서 했던 스텔라 블레이드!
잊지 않은 건지 뭔가 아직 잘은 모르겠지만 그래도 업데이트가 반갑긴 합니다.

이번에 수정된 것 같은 내용 중 하나는 플레이타임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 세이브 별로 합산되지 않고 가장 오래된 세이브 파일의 플레이 타임만 PS5화면에서 보였는데 이제는 합산으로 보이는 것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옷 장비창에서 디테일이 뭉개져 보이지 않았던 것 같은데 왜인지 오늘은 옷을 선택하기 위해 몇 번 움직이다가 새로 선택하기 위해 커서를 옮기면 디테일이 뭉개졌다가 다시 더 자세히 표현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