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타 워터의 진화 무기가 생겼다고 해서 바로 플레이를 해 봤습니다.

사실 어제 정보를 확인했으나 저는 바로 패치가 되지 않아서인지 버전이 낮아서 불가능했는데....

오늘은 버전이 맞아서 바로 진행해 보았습니다.

 

신규 업적이 43개로 늘어난 것을 확인하고 플레이를 시작했습니다.

 

 

 

 

시작 시 범위 400% 증가 버프를 초반에 가지고 있는 소서러(?)

 

 

 

그냥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초반 5분 내외까지 그냥 레벨업 없이도 충분히 가능했습니다

 

 

범위가 정말 살벌하네요.

 

 

 

 

그래도 위아래로 기계적 플레이를 하고 싶지는 않아서 뭔가 움직임을 주고 있습니다

 

 

6분 상자를 열어주었습니다. 매직 완드가 나왔네요.

 

 

 

바로 옆 상자도 열어줬습니다. 이번엔 도끼!

 

 

 

그리고 엘리트 몬스터를 잡아서 또 나온 상자에서는 검은 비둘기!

다행히도 비둘기 2마리를 무사히 모았습니다. 하지만 파이어 완드가 없어서 살짝 불안한 느낌이 드네요....

 

 

 

 

이번엔 3개짜리 상자!!! 산타 워터의 진화 La Borra가 나왔습니다.

 

 

 

 

설명을 실수로 넘겨버려서.... 업적창에서 가져왔습니다. 

피해 구역이 플레이어의 캐릭터를 따라오고 움직이면 커진다고 적혀있습니다.

필요조건은 자석 오브입니다!!!

 

새 조합 공식이 추가되었네요

 

 

뭔가 예쁜데 썩 쌔진거같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얼른 결과창 보고 싶어 지네요.

 

 

 

 

스톤 마스크도 얻어줬습니다.

빠르게 장신구 6개가 모여서 바로 먹어줬습니다.

 

14분 낫 업그레이드했습니다!!!

 

 

 

15분대에는 새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파이어 완드를 강렬히 먹고 싶었지만... 나오지 않았습니다. 결국 라이트닝 반지 줍줍!!

 

라이트닝 반지의 진화가 기대되긴 하네요. 지금도 꽤 강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더 강해지면 어떨까 싶습니다.

 

 

15분 후반 채찍도 진화!!!

 

 

 

저 위에 있는 엠티 툼~ 쿨다운을 줄여주는 책을 얻으러 왔습니다.

 

 

 

 

최근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도서관 오른쪽으로 계속 가다 보면 스톤 마스크가 나오는 것처럼 왼쪽으로 쭉 이동하면 이 책이 있습니다.

 

오른쪽으로는 계속 가봤으면서 왼쪽으로는 와 볼 생각을 참 못했네요....

이게 저는 2개까지 발견을 해 봤는데 최대 3개까지 나온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20분 홀리완드로 진화!!!

 

 

 

그리고 25분 보스를 만났습니다.

 

 

 

 

27분에는 많은 적이 몰려오는데 뭔가 불안불안 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딜이 좀 많이 모자란 느낌이 들고.... 헬파이어가 너무 보고 싶고 그러네요....

 

 

 

 

 

곧 끝입니다!!!

 

 

 

 

 

스테이지 완료!!!

 

 

 

새로운 캐릭터!

악마 같은 캐릭터가 해금되었습니다.

 

 

 

 

Krochi Freetto

악마 같은 생김새에 레벨 33당 1번의 부활을 얻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적혀있지는 않지만 캐릭터의 이동속도가 다른 캐릭터보다 +20% 포인트 더 높게 설정되어있습니다.

 

해금에는 950원이 드네요.

 

 

해금을 해 보았습니다.

 

 

 

 

두 번째 판...!!!


해금을 했으면 바로 플레이도 해 봐야겠죠?

3분 도끼를 얻었습니다. 

십자가가 기본 무기인데 진화도 오랜만에 시켜볼 겸 클로버도 얻어줬습니다.

 

 

 

 

3개짜리 상자가 초반에 나오니 기분이 좋네요

 

 

 

8분 상자에서는 매직 완드가!

 

 

 

11분에 낫으로 진화 성공했습니다.

 

 

 

12분에 천국의 검(?) 만들었습니다. 

계속 검은 비둘기가 안 나와서 살짝 걱정이 되네요.....

 

다행히도 검정 새도 얻고 헬파이어도 만들었습니다.

 

 

 

 

새 진화도 시키고~

 

 

 

돌 마스크도 줍고...

다른 판보다 6개 장신구 세팅하는데 많이 오래 걸렸습니다.... ㅠㅠ

 

 

 

열심히 사 냥 중..... 또 상자 깡...

 

 

 

 

3개짜리 상자에서 돈이 쏟아집니다!

 

 

 

레벨업 해서도 돈돈

점점 돈미새가 되어갑니다.... 이렇게...

아 그리고 악마 캐릭터를 하자마자.... 골드가 4444가 만들어지는 기적도 경험했습니다.

 

 

 

또 3개짜리 돈상자가...!!!

마지막까지 돈을 집어주고....

 

 

 

 

 

마지막 레벨업에도 돈!!!

 

 

 

 

그리고 클리어를 했는데 Quit(종료)가 아닌 Revive(부활) 버튼이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또 죽고 다시 부활.,....

 

 

 

 

 

부활해도 뭐 답이 없네요... 

결국 종료....

레벨 115였으니 +3 Revive면 기본 1개에 총 4번 살아나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그건 아닌가 봅니다...

 

 

 

 

 

새로운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파워업에 1회 부활도 추가되었네요...

 

 

오늘 추가된 업적도 모두 달성하였습니다.

 

 

별거 아니지만 뿌듯하네요.... 허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