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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팅하려고 보니 보여드리고 싶은 스크린샷 정보들이 많이 빠진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한 회차 더 플레이 후 사진들을 넣어서 아예 한 회차 플레이를 포스팅해 봅니다.

 

첫 번째 맵 숲 맵입니다.

 

사방으로 이동이 가능한 맵입니다.

 

첫 몬스터 박쥐입니다.

가장 약하고 모든 공격에 1회 피격 시 죽습니다.

 

 

1분째 오라를 두른 듯 한 보스 박쥐가 나오네요.

 

 

 

박쥐가 점점 많아집니다.

 

 

5분쯤 꽃으로 콜로세움이 만들어지면서 사마귀 보스가 나오네요.

 

 

 

슬슬 녹색 좀비가 나오는데 딜이 약하다면 잘 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큰 붉은박쥐가 나오는데 저 친구들은 잘 죽지 않습니다.

 

 

10분, 더 커진 사마귀 보스와 꽃들이 나타납니다.

 

 

첫 무기 진화 Whip의 진화형인 Bloody Tear(?) 피눈물인가?? 싶네요.

치명타 공격과 흡혈이 추가된다는데 치명타는 흔히 크리티컬이라고 부르는 그것인지 모르겠고 흡혈은 확실히 HP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정도로 HP를 흡수합니다.

 

홀리 완드 획득!

아이템별로 진화 조건들이 있는데 해당 진화 조건에 맞는 패시브용 아이템을 잘 모으는 것도 중요합니다.

 

 

유령과 늑대의 웨이브... 이미 진화된 무기들이 2개나 있어서 크게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한동안 열심히 해서 헬파이어까지 만들었습니다.

 

 

 

헬파이어는 방향으로 관통을 하며 대미지가 강하기 때문에 몬스터에게 둘러 막혀있는 경우 길을 뚫어주는데 아주 유용합니다. 게다가 숲이 준 무기 나이프는 플레이어가 보는 방향으로 공격을 하기 때문에 헬파이어와의 궁합은 아주 좋았습니다. 

 

 

도끼의 최종 진화형입니다. 모든 방향으로 관통하는 낫을 투척합니다.

숲 맵에서 대미지가 아주 잘 나옵니다.

 

 

일시 정지하여 스펙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설정을 할 수 있고, 왼쪽 상단에 무기와 패시브 아이템의 레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5분이 되면 사람의 상반신이 피어있는 꽃이 나옵니다.

 

싸우전드 엣지~

나이프의 진화형으로 딜레이 없이 계속 발사되며 나이프의 후반 레벨에서 부여받은 약간의 관통과 더불어 길을 뚫어내는 데에는 상당히 쓸만합니다. 다만 딜이 다른 진화 무기에 비해 떨어지는 편이긴 합니다.

 

 

28분쯤? 아마? 저 보스로 나온 미니 박쥐가 때로 나옵니다. 더 이상 상자를 주지는 않지만, 경험치를 가장 많이 주는 빨간 보석을 드롭합니다.

 

30분이 되면 모든 적이 사라지고 이상한 최종 보스 같은 녀석이 나타납니다.

 

해당 보스를 죽이려고 해 봤지만 성공한 적이 없네요 아직은.

스테이지 클리어로 마무리했습니다.

 

 

 

 

 

 

결과창을 보면, 대스 스파이럴이 가장 높은 DPS를 내주었네요.

항상 같은 무기가 같은 DPS를 내주는 것이 아니라 얻은 시간과 상황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습니다.

하지만 충분히 참고는 할 만한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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